Books/Thai Song

เสียสาวเมื่ออยู่ ม.ศ./(금요 고등학교에서 쳐녀를 잃었어요)

颐光 2022. 2. 19. 16:07

เสียสาวเมื่ออยู่ ..

Artist: พุ่มพวง<br>

 

มือจับสายเปล ร้องโอ้ละเห่ระหึก

손으로 요람줄을 잡고

노래불러요 오라라~~

กล่อมไปใจนึกถึงความหลังฉันนั่งร้องไห้

자장가를 부르면 예전에 내가 앉아서 울던때가 생각납니다<br>

แม่และพ่อส่งเรียนต่อ ..เทอมปลาย

엄마 아빠는 학기말 금요 고등학교에 공부시키려 보냈어요<br>

ฉันทำน่าอาย เสียสาวแต่อยู่ ..

저는 포옹하고

쳐녀를 잃었어요 금요 고등학교에서

เรียนอยู่ไม่นาน วันนั้นอาการเริ่มเปลี่ยน

공부를 한 그날이후 얼마 안되어

뭔가 변화가 생겼죠

เกิดการคลื่นเหียนถึงอาเจียรเพื่อนเรียนหัวร่อ

구토를 하자마자

학교 친구의 아저씨가 웃어댔죠

ฉันเริ่มเป็นข่าว ครูใหญ่เรียกไปตัดพ้อ

저는 구설수가 되어서

교장선생에게 불려가 야단맞고

แล้วเชิญแม่พ่อ ฉันมา อัตถาธิบาย

저의 부모가 와서 설명을 하라고 했어요

 

ฉันถูกรีทายน์เพราะใจฉันไม่รักดี

저는 맘이 얹짢아서

질질 끌었어요

เสื่อมศักดิ์เสื่อมศรีถึงต้นตอแม่พ่อร้องไห้

엄마 아빠가 울만큼 명예를 더럽혔어요

รู้ตัวว่าพลาด ไม่อาจแก้ไข

실수를 회복할수 없다는 것은 알아요

เดี๋ยวนี้ฉันกลายเป็นแม่คนผลิตผล ..

이제 저는 금요 고등학교에서 만든 엄마가 되요

นอนเถิดลูกนอน อย่าร้องอย่าอ้อนกวนแม่

자라!아가! 자라!

울지말고 엄마 보채지 말고

เวรกรรมลูกแท้ลืมตาทั้งทีไม่มีหน้าพ่อ

아기가 눈을 뜨고 사방을 보아도

아빠의 얼굴이 없는 운명

แม่ยอมรับผิด ไม่คิดโทษหนุ่ม ..

엄마는 죄를 인정하지만

금요 고등학교 청년을 탓할 생각은 없어요

แม่เป็นคนก่อ คำว่าพ่ออย่าขอ เขาเลย
엄마는 아빠라는 말을 만든 사람이지만

제발 그사람은 찾지말아

นอนเถิดลูกนอน อย่าร้องอย่าอ้อนกวนแม่

자라!아가! 자라!

울지말고 엄마 보채지 말고

เวรกรรมลูกแท้ลืมตาทั้งทีไม่มีหน้าพ่อ

아기가 눈을 뜨고 사방을 보아도

아빠의 얼굴이 없는 운명

แม่ยอมรับผิด ไม่คิดโทษหนุ่ม ..

엄마는 죄를 인정하지만

금요 고등학교 청년을 탓할 생각은 없어요

แม่เป็นคนก่อ คำว่าพ่ออย่าขอ เขาเลย

엄마는 아빠라는 말을 만든 사람이지만

제발 그사람은 찾지말아